1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2024. 12. 1.

24.11 썰 백업

1. 2024년 11월 1일
그대와 함께한지 어느덧 3주년이란 시간이 흘렀다.

©️ 미터님


2. 드림주는 잔소리가 많은 편인가요?
네, 아주 많습니다. 하루종일 잔소리 한다고 보시면 되요. 맨날 사고치고 다니는 소고와 곤도에게 맨날 해서 가끔 후쿠미 목이 아플 때가 있답니다. 제일 많이 하는 잔소리가 "대체 언제 철들래?!"입니다.

3. 1700일
1700일이어도 두 사람은 늘 한결 같다.

©️ 페퍼로니님


4. 드림주는 자신의 외형에 신경을 쓰는 편인가요? 꾸미는 것을 좋아하나요?
후쿠미는 제 외형에 크게 신경 쓰지 않는 편이에요. 화장도 안하고, 해봤자 기초랑 선크림만 바르고 있어요. 꾸미는 것 역시 귀찮다고 좋아하는 편도 아니죠. 어려서부터 주변에 남자들 밖에 없었고 이중에 꾸밀 줄 아는 사람도 없어서 후쿠미 역시 메이크업을 배울 기회가 없었죠. 애초에 배울 기회 있어도 귀찮아서 안 배웠을 거에요.

5. 투덜거리거나 잔소리하는 드림주/드림캐의 입에 연거푸 뽀뽀해서 드림주/드림캐의 말을 막는 드림캐/드림주
전에 썰로 말씀드렸다시피 후쿠미는 잔소리가 아주 많습니다. 이게 다 소고가 하루가 멀다하고 사고를 치고 다니기 때문이죠.. 그래서 매일 소고에게 잔소리를 거의 퍼붓다시피 한답니다.

그리고 소고는 후쿠미가 잔소리 하는 걸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자기가 사고친 건 생각 안 하나봐요. 아무튼 후쿠미 잔소리도 막을 겸 놀리고 싶기도 해서 아무런 예고 없이 후쿠미 입술에 키스를 한답니다.

갑자기 키스 당한 후쿠미는 너무 깜짝 놀라서 잔소리도 멈추고 얼굴이 붉어진채 상황 파악을 하려고 했어요. 그 순간에 소고가 또 키스를 한 후에 도망을 쳤고 후쿠미도 퍼뜩 정신을 차린 후 화를 내며 소고를 따라 쫓아갔답니다.

6. 드림주는 자신을 향한 타인의 악의에 어떻게 반응하나요?
멘탈이 아주 단단하기로 유명한 후쿠미. 타인의 악의 따위엔 딱히 반응을 보이지 않아요. 생판 모르는 사람이 자길 미워하든 말든 전혀 신경쓰지 않아요. 저에게 악의를 가진 상대가 양이지사면 '얘네라면 나한테 악의 가지는 건 당연하지.'하면서 그냥 넘어간답니다.

그리고 타인이 자길 미워해서 어떠한 피해를 준다면 그대로 되갚아주면 그만이라고 생각해요.

타인에게 미움 좀 받았다고 힘들어 하지 않고 그냥 무시해버리는 후쿠미랍니다.

7. 드림주는 생각이 먼저인가요, 행동이 먼저인가요?
후쿠미는 생각을 먼저 하고 움직이는 편입니다. 아무래도 주변에 행동이 먼저인 인물들이 너무 많고 이들이 하나같이 사고나 치고 다니고 있기에, 이를 보고 자란 후쿠미는 자신만큼은 생각부터 하고 움직여야 겠다고 다짐하거든요. 그리고 후쿠미마저 행동파였다면 히지카타의 스트레스 지수가 많이 올라갔을 거에요.

8. 드림주는 단 것, 커피, 술 중 무엇을 가장 좋아하나요?
후쿠미는 저 셋 중에 단 것을 가장 좋아합니다. 왜냐면 후쿠미가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과일이 단 것이랑 잘 어우러지니까요.

커피는 할 일이 너무 많은데 너무 졸리면 그때 마시고 술은 회식 때 아주 조금만 마신답니다.

9. 빼빼로데이
어떤 빼빼로를 선물해줄까?



10. 소고와 후쿠미의 빼빼로 게임(?)
후쿠미 방에서 빼빼로를 먹으며 땡땡이를 치고 있는 소고. 후쿠미는 옆에서 서류 정리를 하고 있었어요. 소고는 빼빼로를 먹다가 문득 빼빼로 게임이 생각났고 후쿠미랑 하고 싶었어요. 요즘 진한 스킨십을 안 한 것 같았거든요.

소고는 빼빼로를 입에 물고 후쿠미에게 다가갔어요. 후쿠미는 소고의 행동을 보고 소고가 저랑 빼빼로 게임을 하고 싶어한다는 걸 곧바로 눈치챘어요. 이런 소고의 모습이 꽤나 귀여웠지만 후쿠미는 소고를 조금 놀려주고 싶었어요. 그래서 싱긋 웃어주고는 소고의 입에 물려있던 빼빼로를 손으로 잡은 후 뽀각하며 부러뜨렸어요.

예상하지 못한 후쿠미의 반응에 당황한 소고를 향해 후쿠미는 웃으면서 말했어요.

후쿠미: 마침 달달한게 먹고 싶었는데 고마워. 역시 날 가장 잘 아는 건 소고 너라니까.

후쿠미는 소고 머리를 한 번 쓰다듬어 준 다음 다시 서류 정리를 했어요. 그리고 후쿠미의 의도를 이제야 눈치챈 소고는 불만 가득한 얼굴로 후쿠미를 바라봤고 후쿠미는 속으로 웃으면서 소고의 불만을 애써 무시했답니다.

11. 드림커플을 스쿼트500개 대학수학문제500개 해야 나갈 수 있는 방에 가둔다면
소고와 후쿠미가 이런 방에 갇힌다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몸 쓰는 걸 잘하는 소고가 스쿼트 500개를 하고, 머리 쓰는 걸 잘하는 후쿠미가 대학수학문제 500개를 해결합니다. 전부 끝내고 난 다음엔 둘 다 기진맥진 해서 둔영 도착하면 곧바로 뻗을 것 같네요.

12. 드림주의 목소리의 톤은 높은 편인가요, 낮은 편인가요? 말소리는 빠름 - 중간 - 느림 중 어느 쪽에 가깝나요? 외모와 어울리는 목소리인가요?
후쿠미 목소리 톤은 높은 편에 속해요. 그리고 약간 귀엽다고 느낄 수 있는 목소리를 가지고 있죠. 그리고 속도는 중간인 편에 속하고 후쿠미 목소리는 본인의 외모와 잘 어울리죠! 주변에서도 후쿠미 목소리가 좋다고 칭찬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합니다~

13. 드림주는 드림캐를 안 만났더라면 어떻게 되나요
후쿠미가 소고를 안 만났더라면 후쿠미는 평생 검을 잡아볼 일도 없고 진선조에 들어갈 일도 없었겠죠. 다른 또래들처럼 평범한 일상을 보내다가 남들처럼 일도 하고, 소고가 아닌 다른 애인도 생길 것 같아요. 그리고 후쿠미가 직접 추리 소설을 집필해서 작가가 되었을 수도 있겠죠?

14. 키스하던 중에 다른 사람에게 그 모습을 보여 버린 드림주와 드림캐의 반응은 각각 어떨까요?
소고와 후쿠미가 한참 키스하고 있는데 대원 한 명이 의도치않게 그 모습을 본다면 두 사람의 반응은 각각 이렇습니다.

먼저 후쿠미는 완전 깜짝 놀라고 얼굴까지 사과보다 더 빨게진답니다. 그리고 너무 부끄러워 고개를 들 수가 없어서 소고 품에 얼굴을 묻고는 안절부절 못해요.

반면에 소고는 후쿠미와 달리 부끄럽다거나 하진 않아요. 하지만 분위기 한창 좋았는데 대원 한 놈 때문에 방해 받으니 기분이 굉장히 나빠지긴 했죠. 그래서 갑자기 끼어든 대원을 향해 당장 꺼지라는 눈빛을 보낸답니다.

그리고 악의 하나 없이 두 사람의 좋은 분위기를 방해하게 된 대원은.. 소고의 눈빛을 자신을 죽이겠다고 해석하는 바람에 잔뜩 겁을 먹고 방으로 돌아가 사표를 썼답니다.

15. 드림캐에게 드림주가 가장 무서울 때는
소고에게 후쿠미가 가장 무서울 때는 역시 뭐니뭐니 해도 후쿠미가 화가 났을 때죠. 후쿠미가 분노 상태일 때 장난치면 무시무시한 잔소리 폭격이 쏟아집니다. 소고가 언제 한 번 이런 적 있었는데 귀에 피가 날 정도로 잔소리를 들어서 두번 다시 후쿠미가 화날 때 장난치지 않았죠. 원래 얌전하고 착한 사람이 화를 내면 아주 무서운 법입니다.

16. 똑닮은 아빠와 아들
소고와 후쿠미에겐 두 명의 자식이 있는데 딸 이치고와 아들 레이가 있습니다. 두 남매 모두 외모가 각각 엄마와 아빠를 쏙 빼닮았는데 특히 레이는 소고가 출아법으로 낳았나 싶을 정도로 닮았어요.

하루는 후쿠미가 가족들의 사진을 보는데 밀색 머리를 한 남자 아이가 잠들어 있는 사진을 발견했어요. 그 사진을 본 후쿠미는 사진 속 남자아이가 제 남편 소고인지 아들 레이인지 헷갈려 했답니다.

그런데 웃긴 건 소고 본인도 사진을 보고 자신인지 아들인지 헷갈려 했다는 거에요. 결국 이 사진 속 주인공이 누구인지는 계속 미궁에 빠져있게 된답니다.

17. 딸 이치고의 S 성향
오키후쿠의 딸 이치고는 얼굴은 후쿠미인데 성격은 지 아빠를 쏙 빼닮았어요. 그래서 그걸 일찌감치 눈치챈 후쿠미는 이치고가 도S가 되는 걸 막기 위해 엄하게 교육 시켰지만... 소용 없는 일이었죠.

이치고가 유치원에 다닐 당시 한 아이와 친하게 지냈는데 친구냐고 물어보는 후쿠미의 질문에 이치고는 해맑게 친구 아니고 애완동물이라고 말한 일이 있었어요. 농담이 아니고 진담입니다..

깜짝 놀란 후쿠미는 그 자리에서 이치고를 훈육했지만 이치고는 억울해 하며 "쟤도 내 애완동물 되는 거 좋다고 했단 말이야..!"라고 말했어요. 그래도 친구에게 애완동물이라고

18. 드림주/드림캐는 드림캐/드림주에게 특별한 사람인가요, 아니면 큰 의미를 갖지 않는 타인인가요? 만약 특별하다면, 드림주/드림캐의 어떤 점이 드림캐/드림주로 하여금 상대를 특별하게 느끼도록 하나요?
후쿠미와 소고 둘 다 서로에겐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사람이에요. 특히 소고에게 후쿠미는 처음 사귄 친구이자 10년 동안 함께한 인연 그리고 현재는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고 소중한 연인이죠. 그래서 후쿠미 존재자체가 소고에겐 가장 특별하답니다.

후쿠미도 다른 사람을 대할 때랑 소고를 대할 때 차이가 많이 나는 편이에요. 다른 사람에겐 어느 정도 선을 그으며 본심을 드러내지 않지만 소고 앞에서는 솔직하고 밝은 모습을 보여주거든요. 후쿠미의 이런 행동을 소고도 잘 알고 있어 후쿠미에게 자신이 특별한가보다 하며 느끼기도 한답니다.

19. 드림주/드림캐가 속은 하나도 안 괜찮은데 겉으로는 괜찮은 척을 할 때 드림캐/드림주는 그 속내를 알아챌 수 있을까요?

둘이 10년이나 알고 지낸 소꿉친구니까 상대가 숨기고 있는 속내 정도는 금방 파악할 수 있어요. 특히 하나도 안 괜찮으면서 괜찮은 척 할 때 상대의 상태를 귀신같이 눈치채죠. 그리고 힘들어하는 연인 옆에 가서 위로를 해준답니다.

20. 문득 드림주/드림캐의 몸집이 자기보다 이렇게 컸었나/작았었나 싶어져 새삼스럽게 묘한 기분을 느끼는 드림캐/드림주
후쿠미는 소고와 나란히 걸을 때마다 이런 생각을 해요. '어렸을 땐 나랑 몸집이 비슷했는데 얘가 언제 이렇게 큰 거지?'하면서 묘한 기분이 들죠. 그리고 소고한텐 비밀이지만 '170 보다 더 컸으면 좋겠네.'라고 생각한답니다~

21. 얘들아 드림골뱅이하자 너네 드림캐가 붕어빵장사한다고하면 드림주 어떡함
후쿠미는 무슨 수를 써서라도 소고의 붕어빵 장사를 말립니다. 붕어빵에 무슨 짓을 할 줄 알고 소고에게 장사를 맡기나요... 타바스코가 들어간 붕어빵만 팔면 양반일거에요...

22. 탐드구몬. 드주/드캐가 연애한다고 밝히면 주변 사람의 감상은 <이미 사귀는 줄 알았는데 vs 오래 못 간다>
소고와 후쿠미가 연애를 한다고 밝혔을 때 주변 사람들 반응은 두 가지에요. 하나는 "에..? 이미 사귀고 있는 거 아니었어...?"와 "에??!!! 하루노 대장님이 오키타 대장님하고 사귄다고??!!" 라는 반응을 보여요.

먼저 전자의 반응이 나오는 이유는 소고와 후쿠미가 항상 둘이 같이 있었고 서로에 대해 모르는 것도 없었으며 게다가 서로를 바라보는 눈빛이 다른 사람을 볼 때랑은 전혀 달라서 이미 사귀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어요.

그리고 후자의 반응은 친절하고 예의바른 숙녀의 표본인 후쿠미가 남 괴롭히는 걸 좋아하는 미친놈 소고를 좋아한다는 것을 믿을 수가 없어서 나오는 반응이에요. 몇몇은 후쿠미가 소고에게 협박 받고 있어서 어쩔 수 없이 사귀고 있는 거라 생각하는 이들도 있답니다.

'오키후쿠 > 썰 백업' 카테고리의 다른 글

24.10 썰 백업  (0) 2024.11.01
24.09 썰 백업  (0) 2024.10.01
24.08 썰 백업  (0) 2024.09.01
24.07 썰 백업  (0) 2024.08.02
24.06 썰 백업  (0) 2024.0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