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8. 2.
24.07 썰 백업
1. 누구보다 빠른 7월 도S 왕자 선점
7월에는 동화 '개미와 베짱이'의 베짱이처럼 하루 종일 놀고만 싶어라~
2. 드림주는 생각하는 바가 겉으로 잘 드러나는 사람인가요?
후쿠미는 포커페이스가 철저한 사람이라 자신의 생각을 남에게 잘 드러내지 않아요. 후쿠미를 잘 모르는 사람들은 후쿠미가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잘 모른답니다. 이러한 성향 때문에 긴토키가 후쿠미를 경계하기도 했어요.
3. 드림주가 기억을 잃고 드림캐를 본다면 가장 먼저 드는 생각은
기억을 잃은 후쿠미가 소고를 본다면 가장 먼저 드는 생각은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나에게 소중한 사람인 것 같아.'라고 생각해요. 소고와 함께 했던 추억은 잊어버렸어도 10년간 이어진 인연은 마음 속 깊이 남아있었죠. 물론 소고가 하는 행동 보고 위험한 사람 아닌가 하고 생각은 하긴 했어요. 하지만 기억을 잃은 상황에서 소고만큼 자신을 안정시키는 사람은 없었기에 기억을 되찾을 때까지 소고 옆에 붙어 있어요.
이건 평소랑 다를바가 없네요. 원래도 틈만 나면 붙어다녔으니까..
4. 드림주의 유튜브 시청 목록에는 어떤 영상이 있을까요?
후쿠미의 유튜브 시청 목록에는 '맛있는 과일 요리'가 주로 있고 추리 드라마나 영화 요약 영상이나 숏츠가 있어요. 그 외엔 알고리즘을 타고 온 영상들이 몇 개 정도 있답니다.
5. 드림주는 이성에 가깝나요, 감성에 가깝나요?
후쿠미는 이성적인 편에 가까워요. 무슨 일을 하던간에 감성보다는 이성적으로 행동을 하죠. 정말 화나 가는 상황이라도 최대한 이성적으로 해결하려고 노력하죠. 아무래도 검을 잡는 사람이다 보니 감성에 의해 흥분해서 남을 다치게 하지 않기 위해 이성적으로 행동하려는 거죠.
그래서 후쿠미가 너무 이성적이라 어려워하는 사람들도 몇몇 존재하기도 한답니다..
6. 히지카타와 후쿠미
진선조 부장이자 양이지사들 사이에선 귀신 부장이라 불리고 있는 히지카타. 히지카타도 후쿠가 어렸을 때부터 함께 했던 사람이에요. 만날 때마다 시비를 걸고 괴롭히기만 하는 소고와 달리 후쿠미는 히지카타 말도 잘 듣고 항상 예의바르게 행동했어요. 그래서 히지카타도 후쿠미를 여동생 마냥 귀여워 했답니다. 콘도만큼 유난스럽게 표현하진 않았고 자기 방식대로 애정을 표현했답니다.
그런데 소고와 후쿠미가 좋아하고 있다는 걸 눈치챘을 땐 걱정이 태산이었어요. 후쿠미가 좀 더 괜찮은 사람과 만났으면 싶었는데 하필 도s 변태인 소고를 좋아하고 있으니 후쿠미가 마음 고생할까봐 걱정이었죠.
히지카타 걱정과는 달리 소고가 후쿠미한테 잘해줘서 나름 안심을 했답니다. 그런데 후쿠미가 소고를 점점 닮아가는 건 히지카타도 예상하지 못한 일이었습니다..
7. 7월 7일 축제는 경비하러 가는 것이 아니라 즐기러 가야 하는 곳이다
8. 7월 8일 자기 생일보다 애인 생일일 때 더 즐거워 하는 사람 1편 (©️ 서리차님)
9. 상대의 뺨을 때려야 나갈 수 있는 방에 갇혔다면 드림주와 드림캐 중 어느쪽이 때리나요
당연하게도 후쿠미가 소고를 때립니다. 소고는 후쿠미에게 맞았으면 엄청 맞았지, 후쿠미를 절대 때리지 않아요. 만약 어떤 이유라도 소고가 후쿠미를 때린다면 자괴감에 빠지고 자기 손 베려고 할거에요.
아무튼 상대방 뺨을 때려야지 나갈 수 있는 방에 갇혔으니까 후쿠미는 어쩔 수 없이 소고를 때려야 하는 상황이죠. 후쿠미는 때리고 싶지 않았지만 어서 나가야 하기도 하고 소고도 괜찮다고 하기에 최대한 힘을 빼고 뺨을 때린답니다.
10. 앉아서 꾸벅꾸벅 졸던 드림주/드림캐의 고개가 자꾸 옆에 앉은 드림캐/드림주 쪽으로 기울어진다면 드림캐/드림주는 어떻게 하나요?
꾸벅꾸벅 졸던 후쿠미의 고개거 옆에 앉은 소고 쪽으로 기울어진다면 소고는 후쿠미 머리를 살살 잡은 후 제게 기대게 합니다. 그리고 후쿠미가 푹 잘 수 있도록 가만히 있죠. 그리고 잠든 후쿠미를 구경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답니다.
그리고 소고가 졸릴 땐 후쿠미가 손 쓰기 전에 이미 후쿠미 무릎에 머리를 기대서 누워요. 후쿠미가 허락하지 않았는데도 그냥 하고 싶은 대로 한답니다.
11. 드림주는 헤어스타일이 다양한 편인가요, 아니면 고정되어 있나요? 만약 머리를 기르거나 짧게 자른다면 어때 보일까요?
후쿠미는 헤어스타일이 고정되어 있는 편이에요. 단발 머리라서 할 수 있는 머리도 한정적이고 무엇보다 후쿠미는 꾸미는 걸 귀찮아 해서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그냥 평소처럼 하고 다닌답니다. 후쿠미는 머리가 길었을 때도 풀거나 포니테일로 묶거나 둘 중 하나였어요.
12. 드림커플의 관계성에서 좋아하는 포인트
오키후쿠의 관계성에서 좋아하는 포인트.. 역시 소꿉친구 아니겠어요~ 소꿉친구니까 서로에 대해 모든 걸 알고 있고, 서로가 가장 소중한 존재가 되는 거죠~ 10년 동안 쌓인 유대감은 그 누구도 깨뜨릴 수 없답니다!
13. 다른 사람들은 드림주를 언급할 때 어떤 호칭을 사용하나요? (ex. 드림캐 껌딱지 걔, 도서부 부장, 그분 등)
먼저 진선조 대원들은 당연하게도 "하루노 대장님"이라고 부르고 간단하게 "대장님"이라고 부르기도 해요.
그리고 양이지사들 사이에선 "진선조 공주님"으로 불린답니다. 후쿠미가 진선조 홍일점이기도 하고 콘도랑 소고가 워낙 애지중지하고 과보호하는 모습을 보여서 '후쿠미가 약하니까 저렇게 과보호 하는 것이다' 라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비꼬는 식으로 "진선조 공주님"으로 부른답니다.
그리고 긴토키는 소고와 사귀는 후쿠미를 놀리고 싶어서 "오키타 부인"이라고 부르고 있어요. 후쿠미는 부끄러워서 절대 하지 말라고 했지만 도S들은 이런 반응을 보이면 더 재밌어 한답니다..
그 밖에 다른 사람들은 후쿠미과 과일을 광적으로 좋아하는 모습을 보고 "과일 공주님"이라고 불러요!
14. 드림주/드림캐가 드림캐/드림주의 흉내를 낸다면 얼마나 잘 따라할 수 있을까요?
후쿠미는 소고 흉내를 아주 잘 낸답니다. 말투부터 손끝 행동까지 소고를 완벽하게 카피하고 표현해내죠. 오랜 시간 함께 해온 것도 있지만 후쿠미 본인 또한 관찰력이 뛰어난 편이라 소고의 행동을 따라할 수 있었던 거죠.
소고도 후쿠미 흉내를 잘 따라하긴 해요. 근데 성격 부분도 완벽히 카피하는 후쿠미와 달리 소고는 제 성격을 조금 섞어서 후쿠미 흉내를 내죠. 그래서 행동은 후쿠미이나 성격은 소고인 흉내를 낸답니다.
15. 자신의 무릎에 머리를 베고 누워 잠자는 드림주/드림캐를 물끄러미 내려다보다가 머리카락을 쓰다듬어 보고 볼도 살짝 만지작거려 보는 드림캐/드림주. 중간에 드림주/드림캐가 깼는데 안 깬 척 가만히 그 손길을 받는 것도 좋다.
소고는 후쿠미 무릎에 머리 베고 누워 자는 걸 좋아해요. 후쿠미가 책 읽을 때마다 시도때도 없이 찾아와선 후쿠미 무릎에 머리 베고 잠들죠. 후쿠미는 처음엔 이런 소고가 조금 귀찮았지만 적응력이 빨랐던 덕분에 소고가 이럴 때마다 쉽게 무릎을 내주죠.
그리고 잠든 소고 구경도 하고 머리카락 가지고 장난도 치고 볼도 꾹꾹 누르면서 소고 얼굴 가지고 장난치는 후쿠미. 사실 안 자고 있던 소고는 후쿠미의 장난을 다 받아주고 있었어요. 자기 얼굴 가지고 장난치는 후쿠미가 귀엽기도 했고, 나중에 이 일 가지고 후쿠미 놀릴 생각이라 그냥 가만히 있었어요. 무엇보다 후쿠미의 다정한 손길이 너무 좋았기 때문에 가만히 있었던 거랍니다~
16. 드림주/드림캐가 다른 데 정신이 팔려 자신의 말을 듣는 둥 마는 둥 하자 드림주/드림캐의 고개를 자신에게로 돌리고 눈 마주치며 내 말 듣고 있어? 하는 드림캐/드림주
소고가 열심히 떠들고 있는데 추리 소설 세계에 빠진 후쿠미는 소고가 하는 말을 하나도 듣지 않았어요. 이에 심통이 난 소고는 두 손으로 후쿠미 볼을 잡고 자기 쪽으로 돌렸죠. 갑작스런 소고의 행동에 놀란 후쿠미는 입술을 삐죽 내밀면서 뭐하는 짓이냐고 따졌어요. 소고는 속으로 화가 조금 났지만 겉으론 웃으면서 후쿠미에게 "내 말에 집중 안 하면 키스해버린다?"라고 상큼하게 말했죠.
소고는 한다면 하는 인간이라는 걸 잘 알고 있던 후쿠미는 부끄러운 상황은 피하고 싶어 책을 덮고 소고에게 집중을 했죠. 이런 협박(?)을 해야 자길 봐주는 후쿠미가 조금 마음에 안 들었던 소고는 잡고 있던 후쿠미 얼굴을 그대로 당겨 키스를 해버렸죠.
후쿠미는 소고의 행동에 깜짝 놀라 얼굴이 빨개졌고, 소고는 그런 후쿠미를 사과 같다고 놀리면서 볼을 콕콕 눌렀죠. 이번에 삐지게 된 건 후쿠미였답니다. 그러든 말든 소고는 후쿠미를 계속 놀렸답니다.
17. 탐드 키 차이의 맛 보여줄 사람 숙제입니다
소고는 170cm, 후쿠미는 163cm라서 둘이 크게 차이가 나진 않아요! 여기서 더 차이가 나려면 소고 성장판이 더 노력해야겠죠? (©️ 알슽님)
18. 드림주는 기본적으로 타인에게 관심이 많은 편인가요, 아니면 무관심한 편인가요?
후쿠미는 기본적으로 타인에게 무관심한 편이에요. 어떤 사람이 후쿠미의 호기심을 크게 자극하지 않는 이상 정신 나간 짓을 해도 후쿠미의 관심을 끌 수 없을 거에요.
19. 괜히 어리광 피우고 싶어서 꾀병을 부리는 드림주/드림캐에 대한 드림캐/드림주의 반응은 어떨까요?
소고가 후쿠미한테 괜히 어리광 피우고 싶어서 꾀병을 부리면 후쿠미는 대부분 받아주기는 해요. 가끔 어떤 일에 집중을 해야한다면 소고의 어리광은 받아주지 않는답니다. 후쿠미가 소고의 어리광을 받아줄 때 항상 머리를 쓰다듬어줘요. 소고도 후쿠미의 따스한 손길에 기분 좋아하면서 후쿠미 무릎 위에 머리를 베고 잠든답니다.
20. 드림주/드림캐랑 싸워서 사이 안 좋은 와중에 누가 요즘 드림주/드림캐랑은 잘 지내고 있냐고 물어 보면 드림캐/드림주는 어떻게 반응할까요?
소고와 싸운 후쿠미. 둘이 싸운 이유는 전과 다름 없이 아주 사소하고 유치한 것이었죠. 크게 싸운 건 아니지만 소고한테 삐진 후쿠미는 감정 정리를 하기 위해 산책을 하고 있었죠. 그때 우연히 타에와 큐베를 만났어요. 타에하고는 자주 만나서 친하지만 큐베와는 그렇지 않아서 조금 어색한 사이에요. 그래도 타에가 중간에서 중재를 잘해줬기 때문에 나름 친하답니다.
그렇게 여자 셋이서 이야기를 하고 있는게 큐베가 문득 궁금한 것이 있어 후쿠미에게 물어봤어요.
큐베: 그러고 보니 후쿠미공, 타에한테 들은 이야기론 넌 진선조 1번대 대장이랑 연인인라고 들었는데 오늘 함께 있지 않네. 둘이 하루종일 붙어다닌다고 하던데.
후쿠미: 아... 소고...? 건강하지. 맨날 바보짓 하고 날 열받게 할 정도로 너무 건강해서 탈이야.
후쿠미의 말에 약간의 분노를 느낀 타에와 큐베는 조금 당황하긴 했지만 후쿠미를 데리고 다니면서 위로를 해줬어요.
좋은 친구들 덕분에 기분이 나아진 후쿠미는 둔영으로 돌아가서 소고랑 화해를 했답니다. 후쿠미가 하루종일 나타나지 않아 소고가 잔뜩 삐져서 위로해주느라 고생을 좀 했지만요!
21. 드림주/드림캐 때문에 붉어진 얼굴을 더위 때문에 그렇다며 변명하는 드림캐/드림주
소고의 갑작스런 스킨십으로 인해 얼굴이 붉어진 후쿠미. 이 모습을 보고 소고가 놀리자 후쿠미는 소고를 밀치면서 더위 때문에 그런 거라며 변명을 해요.
소고: 헤에~ 더위 때문이라고? 그런 것 치곤 얼굴이 너무 빨간데, 공주님?
후쿠미: 더, 더위 때문에 이런 더 맞거든...! 그리고 내가 원래 더우면 잘 빨개지잖아..
소고: 어라라, 그랬나? 난 10년 동안 널 보면서 한 번도 더위 때문에 빨개진 걸 본적이 없는데~? 그냥 부끄러워서 빨개졌다고 솔직하게 인정하지 그래?
후쿠미: 아, 아니라니까 그러네...!
후쿠미는 끝까지 부끄러워서 빨개진 것이 아니라고 주장하였고 그 모습이 너무 귀여웠던 소고는 마지 못해 인정해주었답니다.
22. D+1600
그리하여 사랑스런 과일 공주님과 멋진 도S 왕자님은 행복하게 살았답니다.
23. 드림주/드림캐는 드림캐/드림주와 단둘이 있을 때를 편안해하나요, 불편해하나요?
후쿠미는 소고랑 있을 때가 가장 편안해합니다. 소고가 짓궂은 장난을 자주 하긴 하지만 그래도 10년 동안 정을 쌓고 함께 해온 소꿉친구이자 연인이기에 소고만큼 편안한 상대가 없답니다. 그리고 단둘이 있을 때도 엄청 많았기 때문에 딱히 불편함 같은 건 느끼지 않아요. 오히려 단둘이 있는걸 더 선호한답니다.
24. D+1000
뜨거운 무더위라도 백허그는 참을 수 없어.
25. 오늘의 탐드 구몬! 드림주는 배우상인지 아이돌상인지 알려주세요
제가 보기에 후쿠미는 배우상이라고 생각해요! 성격만 봐도 후쿠미는 절대 아이돌할 인물이 못 됩니다..
26. 드림주가 도시락을 싼다면 메뉴가 무엇일까요? 맛이 있을까요?
후쿠미가 소고를 위해 도시락을 싼다면 소고가 좋아할만한 메뉴들로 음식을 만든답니다. 매운 음식이 주로 있긴 하지만 건강한 음식도 만들어준답니다.
그리고 그동안 요리 연습을 해둔 덕분에 맛은 괜찮았답니다! 다크메터가 나올까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정상적인 요리가 나왔답니다!
27. 나 아니면 쟤를 누가 감당하겠어 같은 마음으로 드림주/드림캐의 곁에 있는 드림캐/드림주
소고와 후쿠미 커플은 둘이 잘 어울린다고 하는 사람들도 있었지만 후쿠미가 왜 저 도S를 좋아하고 사귀고 있는지 이해를 못하는 사람도 종종 있었어요. 카구라와 신파치가 그 중 한 명이었죠. 특히 카구라는 두 사람의 연애를 결사반대 하면서 소고랑 많이 싸우기도 했죠.
그러던 어느 날, 후쿠미와 단둘이 만난 카구라는 후쿠미에게 소고 같은 도S를 왜 좋아하냐고 직접 물어봤어요. 카구라의 질문이 당황스러울 법도한데 후쿠미는 마치 이런 질문을 예상한 것인지 인자한 미소를 지으며 대답을 해주었어요.
후쿠미: 소고를 왜 좋아하냐고? 글쎄, 그건 나도 잘 모르겠어. 그냥 어느 순간부터 그 녀석이 좋아지더라고.
카구라: 이해가 안간다, 해.. 후짱은 그놈이랑 소꿉친구잖냐, 해. 그럼 오랫동안 그놈 성격을 봐왔을텐데 그런 녀석을 좋아질 수도 있는거냐, 해?
후쿠미: 그러게.. 솔직히 나도 어렸을 땐 소고를 좋아할 일은 없을거라고 생각했어. 근데 사람 마음은 어떻게 될지 모른다고 내 마음이 어느 순간 소고를 좋아하고 있더라.
카구라: ...후짱이 불쌍하다, 해.. 그런 미친 사디스트 녀석은 평생 감당하지 못할거다, 해.
후쿠미: 흠, 그런가? 이미 10년을 함께 지내서 계속 감당 가능할지도? 그리고 내가 아니면 그 미친 성격을 누가 감당해주겠어? 카구라는 소고 성격 감당할 수 있겠어?
카구라: 절대 감당 못한다, 해! 그 놈을 감당하느니 차라리 노처녀로 평생 살겠다, 해! 후짱, 원래도 대단했지만 더 대단해보인다, 해.
후쿠미: 어머, 칭찬 고마워~
후쿠미와의 대화를 통해 카구라는 소고와 후쿠미가 잘 어울린다는 걸 아주 조금 이해를 했어요. 하지만 둘이 계속 사귀는 건 결사반대를 하고 있답니다~ 소고와 후쿠미가 결혼을 해도 당장 이혼하라고 할지도..?
'오키후쿠 > 썰 백업' 카테고리의 다른 글
24.09 썰 백업 (0) | 2024.10.01 |
---|---|
24.08 썰 백업 (0) | 2024.09.01 |
24.06 썰 백업 (0) | 2024.07.01 |
24.05 썰 백업 (0) | 2024.06.01 |
24.04 썰 백업 (0) | 2024.05.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