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2025. 1. 2.

24.12 썰 백업

1. 누구보다 빠른 12월 도S 왕자 선점
같이 눈사람 만들래?

바단물님

소고: 이제 올x프 되는 건가?
후쿠미: 여긴 마법 없어서 안 될듯

2. 왜 드림주 곁에는 항상 드림캐가 있는거죠
이 질문에 대한 답으로 "당연한거니까"라고 대답할 수 있겠네요. 서로가 서로의 곁에 있는지 10년이 넘어가는 소고와 후쿠미에겐 이제 상대가 곁에 있는게 당연하고 일상이 되었어요. 오히려 상대가 옆에 없을 때 더 어색함을 느낄 정도랍니다.

3. 탐드구몬. 드주/드캐가 안 물어봐서 안 말해준 드캐/드주. 날잡고 물어보기로 다짐해주세요.
후쿠미는 "물어보지 않으면 말해주지 않는다."라는 성향을 가지고 있어요. 물오보지도 않았는데 떠벌리는 건 굳이 필요 없는 행위라고 생각하거든요.

그래서 후쿠미는 태어나면서부터 부슈에 오기 전까지의 과거를 다른 사람에게 말한 적 없답니다. 심지어 애인인 소고한테도 말이죠. 이유는 당연히 물어보지 않았기 때문에.

한편 소고는 후쿠미가 과거에 안 좋은 일이 있어 말해주지 않는 거라 생각하고 후쿠미가 과거를 말해줄 때까지 기다리고 있었어요. 그런데 후쿠미의 이러한 성향을 알고 나니 자신이 물어보지 않아서 말해주지 않은 건가 생각하고 후쿠미에게 과거에 대해 물어봤죠. 그리고 소고가 물어보니 그제서야 과거를 말해주는 후쿠미였답니다. 안 좋은 일이 있거나 숨길만한 일도 없이 그저 평범한 과거를 보냈어요.

후쿠미의 이야기를 들은 소고는 이럴 줄 알았으면 진작 물어볼 것을 괜히 기다렸다며 과거에 시간 낭비한 것을 후회했답니다.

4. 드림주/드림캐가 죽거나 다치는 꿈을 꾼 드림캐/드림주
후쿠미가 죽거나 다치는 꿈을 꾼 소고. 이 꿈에서 깨어나면 소고는 제정신이 아니에요. 꿈에서조차 후쿠미가 죽거나 다치는 건 너무나도 싫으니까요. 게다가 악몽은 가끔 감각이 생생할 때도 있으니까 자칭 유리검인 소고는 진정이 될 때까지 시간이 많이 걸릴거에요.

시간이 지나도 진정이 되지 않으면 자고 있는 후쿠미한테 가서 무사한지 확인해요. 그리고 진정이 될 때까지 후쿠미 옆에 누워있는 답니다.

중간에 후쿠미가 깨어나 제 옆에 자고 있는 소고를 보고 깜짝 놀라요. 그러나 상태가 안 좋아보이는 소고를 보고 악몽을 꿨구나 예상을 하게 되고 다시 옆에 누워서 제 온기를 나눠준답니다.

5. 탐드구몬. 드주/드캐는 반반치킨 메뉴를 뭘로 구성해요? (예: 간장반 후라이드반)
소고와 후쿠미가 함께 치킨을 주문하면 양념 반 후라이드 반으로 구성해요. 그런데 맵킹인 소고는 양념치킨의 매운맛에 만족하지 못하고 거기에 타바스코를 잔뜩 뿌린답니다. 이렇게 해야지 소고가 만족하는 매운맛이 나와요. 덕분에 후쿠미는 항상 후라이드만 먹는답니다. 소고가 타바스코 묻은 양념치킨 권하면 눈으로 쌍욕을 해요. 하지만 우리의 소고는 거기에 굴하지 않고 계속 권유하죠.. 그러다 나중에 엄청 혼난답니다.

6. 드림주에게 작중에서 가장 자신의 이상형(성격이든 외모든)에 가까운 원작캐가 누구냐고 물으면 드림주는 누굴 꼽을까요?
후쿠미의 이상형은 다정한 남자입니다! 은혼에서 다정한 남자하면 곤도가 가장 먼저 떠오르네요. 하지만 변태 고릴라라는 것이 큰 문제... 이것만 빼면 딱 좋은 신랑감인데.. 왜 곤도는 변태 고릴라일까요.. 소라치가 이렇게 만들긴 했지만...

7. 드림주/드림캐는 드림캐/드림주가 자신에게 의지하길 바라는 편인가요, 제 도움 없이 자립하길 바라는 편인가요?
후쿠미는 소고가 자기 도움 없이 자립하길 바라고 있어요. 이래야 진정한 어른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거든요. 하지만 소고는 후쿠미에게 많이 의지하고 있고 앞으로도 이걸 고칠 마음이 없답니다.

그리고 소고는 후쿠미가 자신에게 좀 더 의지해줬으면 해요. 후쿠미는 주변 환경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빨리 어른이 되어야 했고 자립심도 키워야 했죠. 그 모습을 소고는 어렸을 때부터 봐왔고 벌써부터 어른이 되려는 후쿠미가 조금 안타까웠어요. 그래서 후쿠미가 자신에게 더 의지해서 조금은 편해졌으면 하는 바람이 있답니다.

다른 이유도 있긴 한데 이건 저만 알겠습니다ㅎㅎ

8.드림주가 하지 않을 법한, 소위 캐붕이라 부를 수 있는 말이나 행동에는 뭐가 있을까요?
남들 앞에서 애교부리기, 떼쓰기, 펑펑 울기 그리고 과일이 눈 앞에 있는데 달려가서 먹지 않고 가만히 있기. 추가로 과일 잘 못 깎는 것도 캐붕이에요!

9. 대장님들의 시간을 방해하면 안돼
대원: 오키타 대장님, 보고 드릴게 있었..는데 없어졌습니다 (나감)

NiKU님


10. 드림주/드림캐가 애인을 사귀면 드림캐/드림주는 어떤 생각을 할까요? 드림주/드림캐가 드림캐/드림주에게 자신의 애인을 소개하면 어떤 반응을 할까요?
소고와 후쿠미가 연인이 아닌 상황.

소고가 연애를 시작하면 후쿠미는 걱정부터 합니다. '일반인 여자가 저 지랄 맞은 성격을 잘 견딜 수 있을까..? 며칠도 안가서 질려서 깨지는 건 아닐지..'하면서 말이죠. 그리고 좋아하고 있던 소고에게 애인이 생겼다는 것에 마음이 아팠지만 그래도 소중한 소꿉친구의 행복을 위해 응원을 해준답니다. 소고의 애인을 소개받으면 그 애인에게 소고를 어떻게 다루면 좋은지 조언도 해주고요.

반면 후쿠미에게 애인이 생긴다면 소고는 둘 사이를 절대 인정하지 않죠. 후쿠미와 지금까지 함께 해 온 것은 자신이었고 앞으로도 함께하는 것이 소고에겐 당연한 것이었죠. 그걸 다른 사람에게 절대로 빼앗기기 싫었던 소고는 후쿠미의 애인을 노골적으로 싫어하죠. 그리고 둘이 얼른 깨지도록 온갖 계략을 세워서 두 사람의 연애를 방해한답니다. 곤도와 히지카타가 뜯어말려도 들으려고 하지 않아요..

11. 술에 잔뜩 취한 상태로, 혹은 잠버릇이 그래서 드림주/드림캐를 틈 없이 꽈악 안고서 혼자 쿨쿨 잠든 드림캐/드림주
진선조 회식날, 후쿠미를 제외한 모든 대원들이 술을 병째로 마시며 광란의 밤을 보내고 있었죠.

후쿠미는 왜 안 마셨냐고요? 아빠와 오빠, 남친이 못 마시게 막았거든요. 애초에 후쿠미 본인이 술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안 먹어요. 그리고 소고가 취하면 챙겨줘야 하기 때문에 제정신을 유지해야 해요.

그리고 술 잔뜩 먹고 취한 소고.. 소고의 술주정은 무언가를 껴안는 거에요. 그리고 바로 옆에 있던 후쿠미를 껴안고는 어리광 부리다가 잠든답니다. 후쿠미도 처음엔 엄청 부끄러워 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익숙해지고 나중엔 술 취해 들어온 남편 구박하는 아내처럼 소고를 구박한답니다.

12. 부슈 시절 히지카타에게 업히는 후쿠미
오늘은 오랜만에 부슈 시절 이야기를 해볼게요!

다들 아시다시피 소고와 후쿠미는 무리에서 막내라인에 속해요. 그래서 주변 어른들에게 귀여움을 받았죠. 가끔 콘도와 히지카타가 소고와 후쿠미를 업어주거나 목마를 태운 적도 있었는데, 소고는 콘도에게 후쿠미는 히지카타에게 자주 업혔어요. 후쿠미는 개인적으로 히지카타 등이 승차감이 좋아서 만족했답니다. 히지카타 역시 제 등 위에서 얌전하게 있는 후쿠미가 마음에 들었죠. 소고는 단 한번도 업어본 적 없었고 절대 업어줄 생각 없긴 했지만, 만약 이런 일이 생긴다면 분명 머리를 잡아당인다던가 얌전히 있지 않고 계속 몸부림 칠게 아주 뻔했죠. 그래서 소고는 절대로 태워줄 생각을 안했답니다.

13. ❄️𝓦𝓱𝓲𝓽𝓮 𝓒𝓱𝓻𝓲𝓼𝓽𝓶𝓪𝓼❄️

픽쳐님


14. 드림주는 낭만적인 사람인가요?
아뇨, 후쿠미는 낭만 같은 건 개나 줘버린 소녀에요. 어렸을 때 본 공주들이 나오는 동화책도 하나하나 비판해가며 읽은 사람이에요, 후쿠미는...

15. 잠들어 있던 드림주/드림캐가 악몽을 꾸는 듯 잔뜩 찌푸린 얼굴로 뒤척이고 끙끙거리면 드림캐/드림주는 어떻게 반응할까요?
후쿠미가 악몽을 꾸는지 찌푸린 얼굴로 뒤척이고 끙끙거리고 있으면 소고는 처음엔 당황한 모습을 보여줘요. 후쿠미가 악몽을 꾸는 건 드문 일이거든요. 그래도 잠깐 당황하다가 바로 정신 차리고 후쿠미가 진정할 수 있도록 살살 달래줍니다. 품에 안아서 머리도 쓰다듬어주고 토닥여주고 다정한 목소리로 괜찮다고 말해주죠.

이 모습을 다른 대원들이 봤다면 기겁을 했을 겁니다.

16. 새해 소고와 후쿠미의 소원
이제 곧 다가오는 새해! 소고와 후쿠미는 이미 오래 전부터 새해를 함께 맞이한 사이죠. 그래서 이번에도 둘이 함께 새해를 맞이한답니다. 그래도 소꿉친구가 아닌 연인 사이로써 맞이하는 새해는 처음이라 둘 다 겉으론 표현하지 않아도 내심 기대를 하고 있답니다.

'오키후쿠 > 썰 백업' 카테고리의 다른 글

24.11 썰 백업  (3) 2024.12.01
24.10 썰 백업  (0) 2024.11.01
24.09 썰 백업  (0) 2024.10.01
24.08 썰 백업  (0) 2024.09.01
24.07 썰 백업  (0) 2024.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