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2022. 12. 11.

오키후쿠 타로 (©️ 이노리)

©️달드님


크리스마스 데이트


1 데이트를 기다리는 소고의 자세

소고는 마치 첫 데이트를 하는 소년처럼 설레는 마음으로 후쿠미와의 데이트를 기대하고 있네요
카드 속 여성의 옆에는 아주 편안한 모습의 사자가 있는데 사자는 소고를 의미하고 여성은 후쿠미를 의미하고 있습니다
평소에는 소고가 둘의 관계를 리드하는 편이었지만, 이번에는 전적으로 후쿠미가 하는 대로 따를 생각인 모양이에요

2 데이트를 기다리는 후쿠미의 자세
소드 킹
후쿠미 또한 설레는 마음으로 소고와의 데이트를 기대하고 있는 모양입니다
소드 킹의 상징은 카리스마와 리더십입니다, 검을 들고 고고하게 왕좌에 앉은 왕은 후쿠미를 의미하고 있습니다
앞서 서술했듯 평소에는 소고가 둘의 관계를 리드하는 편이었습니다만, 이번에는 모든 게 후쿠미의 뜻대로 될 것 같군요

3 당일 후쿠미가 본 소고의 모습
펜타클6
소고는 평소보다 화려한 모습으로 나타났습니다, 어째서인지 씀씀이 또한 더 좋아졌군요
소고는 후쿠미에게 사고 싶은 게 있으면 다 사도 좋다고 호언장담하고 있네요
후쿠미는 정말 괜찮을까...하고 소고를 조금은 의심의 눈빛으로 보고 있네요

4 당일 소고가 본 후쿠미의 모습
펜타클9
후쿠미 또한 평소보다 꾸민 듯한 모습이네요. 그녀는 기장이 긴, 귀여운 치마를 입고 나타났습니다
소고는 속으로 후쿠미 녀석, 엄청 힘줬네. 라는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주위의 이성들이 후쿠미를 쳐다보았기에 소고는 바로 주위의 이성들을 경계하는 눈빛을 보냈습니다,
그제야 그들이 후쿠미에게서 시선을 거두고 하던 일을 마저 하네요

5 데이트 장소의 분위기
여황제
두 사람은 후쿠미에 의해 쇼핑몰에 왔습니다, 역시나 쇼핑몰에는 사람들이 아주 많군요
쇼핑몰에서는 여성들이 좋아할 만한 액세서리나, 옷 등을 팔고 있었습니다

6 어떤 데이트를 하게 되는지
교황
두 사람은 아주 즐거운 데이트를 즐기고 있네요, 특히 후쿠미가 고민을 많이 하며 이것저것 쇼핑 가방에 담기 시작합니다
소고는 너무 많이 사는 거 아니야? 라며 자신의 지갑 사정을 걱정하고 있었습니다만 뭐, 내가 오늘은 봐준다라는 생각으로
후쿠미가 쇼핑 가방에 담은 것을 전부 구매했습니다 후쿠미는 소고, 정말 괜찮아? 라고 물었고 소고는 오늘만이야라며 장난스럽게 웃네요

7 집으로 돌아간 소고의 생각
컵9
오늘 만난 후쿠미는 평소보다 꾸민 데다가, 휘둥그레진 채 물건을 담는 등 소고의 앞에서 귀여운 모습도 많이 보여주었습니다
사랑하는 자신의 연인이 행복하다는 표정을 짓는 것만큼 기쁜 것이 세상에 또 있을까요?
소고의 지갑 사정은 어려워졌지만, 소고의 마음만은 풍족하네요 후쿠미 녀석이 좋아했으니 됐다는 생각이었습니다

8 집으로 돌아간 후쿠미의 생각
컵2
후쿠미 또한 오늘 했던 데이트가 굉장히 만족스러웠던 모양입니다, 사고 싶은 것도 잔뜩 사고 무엇보다 연인인 소고가
흔쾌히 후쿠미가 고른 물건을 전부 사주었으니 배로 기뻤습니다 후쿠미는 앞으로도 소고의 옆을 지켜야겠다고 다짐합니다

영혼 체인지

눈을 뜬 당신은 어째서인지 연인과 몸이 뒤바뀌었습니다, 연인 또한 행동은 그대로인데 당신의 모습을 하고 있어 위화감이 느껴질 정도였죠,
주변 탁자에는 eat me라고 써진 작은 병이 있었고 안에 든 액체를 마시면 몸이 원래대로 돌아가는 대신 연인과의 추억을 모두 잊게 된다고 합니다 당신의 선택은..? (액체는 한 쪽만 마셔도 강제로 영혼을 되돌리는 효과를 지님)

1 연인의 모습을 하게 된 소고의 심경
심판
소고는 이런 일이 일어나기만을 기다렸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는 기다렸다는 듯 거울 앞에서 제 얼굴을 쓰다듬기도
하고 뛰어보기도 하는 등 후쿠미가 된 자신의 모습을 완전히 즐기고 있네요 기다리는 자에게 복이 온다는 말이
딱 걸맞은 상황이었습니다 그의 도s 성향이 지금 상황에서 발동하지 않기를 빌어야 할지도 모르겠네요


2 연인의 모습을 하게 된 후쿠미의 심경
소드 나이트
소고의 모습으로 변해버린 후쿠미는 거울을 보고 경악하네요, 물론 싫은 것은 아니었지만 그녀에게는
너무나 갑작스러운 일이었죠 이게 꿈인지 아닌지도 혼란스러웠습니다 그녀가 거울 앞에서 얼굴을 꼬집어 봅니다
예상대로 꼬집은 볼이 너무나 아팠습니다 그녀는 어떻게 하면 원래대로 돌아갈 수 있을지 깊이 생각해 보았습니다

3 후쿠미의 모습을 본 소고의 생각
컵9
자신의 모습으로 변한 후쿠미를 소고가 빤히 바라보네요, 이내 그의 입가에 만족스러운 미소가 지어집니다
후쿠미 녀석, 놀란 모양이네 하지만 재미있으니까 내버려 둬야지! 하고 그의 장난기가 발동했네요
소고는 현재 상황에서 벗어날 생각이 없습니다, 재미있으니까라는 이유였습니다

4 소고의 모습을 본 후쿠미의 생각
펜타클6
후쿠미는 소고가 자신을 도와주기를 바라고 있네요, 자신이 이 상황 속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말이죠
소고가 자신을 도와주기만 하면 마음이 안정될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소고를 쳐다보니 후쿠미를 향해 웃기만 할 뿐 도와줄 생각은 없어 보입니다, 후쿠미는 저 도s 왕자가! 라고 생각합니다

5 액체를 보고 소고가 하는 생각
완드 킹
소고는 액체를 보며 관심을 두기 시작하네요 물론 주의사항도 빠짐없이 읽었습니다
그래도 저대로 두면 나중에 난리가 날 테니까 적당히 할까 하는 생각이 그의 머리를 스치네요
또한 이 주의사항에는 허점이 있음을 간파하네요, '연인과의 추억'이라고 했지 '연인에 대한 기억 자체'를 잊는 건 아니었으니까요


6 액체를 보고 후쿠미가 하는 생각
소드 퀸
후쿠미 또한 액체에 대한 주의사항을 천천히 살피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마시게 된다면 소고와의
추억이 송두리째 없어져 버립니다 그래서 후쿠미는 가능하면 마시고 싶지 않다고 생각하네요
그래도 주의사항을 다시 자세히 살핀 후에는 후쿠미 또한 주의사항의 허점에 대해 간파했습니다


7 소고 혹은 후쿠미는 액체를 마시게 되는지
완드10
액체를 마신 것은 소고였습니다 소고는 고민도 하지 않고 남김없이 액체를 삼키네요
그 모습에 후쿠미가 놀라서 달려왔지만 소고는 마시는 도중 후쿠미를 발견하고 멈추라는 손짓을 합니다
후쿠미는 그 경고를 따랐습니다, 잠시후 두 사람의 몸이 원래대로 돌아왔네요 행복한 추억은 잊게 되었습니다


8 달라진 오키후쿠의 미래
펜타클8
소고가 액체를 마셨기 때문에 두 사람은 연인 사이가 아닌 친구 사이로 돌아가고 말았네요
하지만 아직 행복한 추억을 쌓을 시간은 충분했습니다, 상대에 대한 기억을 완전히 잃게 된 것도 아니었으니까요
소고가 먼저 방에서 나가자고 제안하네요 후쿠미는 그 말에 따랐습니다, 하지만 서로를 보고 심장이 뛰는 것은 왜일까요?
두 사람의 행복한 추억은 지워졌지만, 서로를 향한 마음은 지워지지 않은 것이었습니다 그러니 노력하면 분명 추억을 다시 쌓을 수 있겠죠

'오키후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키후쿠 탐정AU (©️ 이노리님)  (0) 2023.08.08
오키후쿠 타로 모음  (0) 2023.05.12
하루노 후쿠미  (0) 2020.09.01